방문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우리동구 2022. 3. 10. 23:32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아울렛에서 맛있는음식을 먹고왔습니다.

 

바로 아웃백입니다.

 

제인생에서 두번째 방문했어요!

 

비싸다는 선입견때문에 못왔는데 나이 먹으니

 

이번에 오게 되었네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아쉬운데요 저희는 3명이서 페밀리 셋트를 시켰어요! 

 

따지고 보니 이게 갓성비 더라구요 음료 3잔에 커피 3잔 스프 3개 핵꿀!!!

 

빵에 스프 찍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물론 버터가 짱이죠

포토타임을 가졌었던 사진입니다. 

 

또 먹고싶다.

자몽에이드

 

투움바 파스타
미디움레어 

 

신용카드할인이 20프로나 된다는걸 이제야 알았어요!!

 

하지만 얼마전에 돈아낀다고 신용카드가 없고..... T멤버쉽 15프로 할인 받고 

 

아웃벡 부메랑 가입해서 만원 할인 받았어요!! 호호

 

 

그래서 총 122400원 나왔어여! 

 

3만1600원 할인 받았네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